미국 샌프란시스코에서는 청각 및 언어 장애자도 앞으로 711번으로 전화를 걸면 기존 511번에서 제공하는 교통정보를 제공받을 수 있다. 이 서비스는 511 교통정보서비스를 제공하는 ‘Metropolitan Transportation Commission’과 711 서비스를 운영하게 될 ‘California Relay Service’가 협력해 실시하는 것으로, 이용자가 711번으로 전화를 걸어 필요한 교통정보를 요구하면, 711번 운영자가 511번 시스템에서 관련정보를 입수해 이용자에게 전달해주게 된다. 이러한 서비스는 교통정보서비스의 저변 확대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a href="http://biz.yahoo.com/prnews/030204/sftu096_1.html" [4] target="_blank">biz.yahoo.com/prnews/030204/sftu096_1.html</a>)<p>
Links
[1] http://www.sdi.re.kr/%23
[2] http://facebook.com/sharer.php?u=http%3A%2F%2Fwww.sdi.re.kr%2Fnode%2F37168&t=%EC%B2%AD%EA%B0%81%20%EB%B0%8F%20%EC%96%B8%EC%96%B4%20%EC%9E%A5%EC%95%A0%EC%9E%90%EA%B0%80%20%EC%9D%B4%EC%9A%A9%ED%95%A0%20%EC%88%98%20%EC%9E%88%EB%8A%94%20%EA%B5%90%ED%86%B5%EC%A0%95%EB%B3%B4%EC%A0%9C%EA%B3%B5%20%EC%A0%84%EC%9A%A9%EC%A0%84%ED%99%94%20%EA%B0%9C%EC%84%A4%20%28%EC%83%8C%ED%94%84%EB%9E%80%EC%8B%9C%EC%8A%A4%EC%BD%94%29
[3] http://twitter.com/intent/tweet?url=http%3A%2F%2Fwww.sdi.re.kr%2Fnode%2F37168&text=%EC%B2%AD%EA%B0%81%20%EB%B0%8F%20%EC%96%B8%EC%96%B4%20%EC%9E%A5%EC%95%A0%EC%9E%90%EA%B0%80%20%EC%9D%B4%EC%9A%A9%ED%95%A0%20%EC%88%98%20%EC%9E%88%EB%8A%94%20%EA%B5%90%ED%86%B5%EC%A0%95%EB%B3%B4%EC%A0%9C%EA%B3%B5%20%EC%A0%84%EC%9A%A9%EC%A0%84%ED%99%94%20%EA%B0%9C%EC%84%A4%20%28%EC%83%8C%ED%94%84%EB%9E%80%EC%8B%9C%EC%8A%A4%EC%BD%94%29
[4] http://biz.yahoo.com/prnews/030204/sftu096_1.html"
[5] http://www.sdi.re.kr/world_trend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