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싱턴 D.C.의 대중교통을 운영하는 공기업 ‘워싱턴 메트로’(WMATA: Washington Metropolitan Area Transit Authority)는 잦은 운행지연으로 지난 10년간 이용자가 13만 5천 명이 줄어들자 고객의 신뢰도를 높일 목적으로 2018년 1월 26일부터 15분 이상 운행이 지연된 지하철・버스의 이용자에게 요금을 환불해 주는 ‘러시아워 프로미스’ (Rush-Hour Promise) 프로그램을 시행
https://www.washingtonpost.com/local/trafficandcommuting/in-unprecedente... [4]
https://wtop.com/tracking-metro-24-7/2018/01/metro-board-set-to-approve-... [5]
김용훈 통신원, kim523@uwindsor.ca [6]
Links
[1] http://www.sdi.re.kr/%23
[2] http://facebook.com/sharer.php?u=http%3A%2F%2Fwww.sdi.re.kr%2Fnode%2F58909&t=%EC%A7%80%ED%95%98%EC%B2%A0%C2%B7%EB%B2%84%EC%8A%A4%20%EC%9A%B4%ED%96%89%EC%A7%80%EC%97%B0%2015%EB%B6%84%20%EC%9D%B4%EC%83%81%EB%95%90%20%EC%9A%94%EA%B8%88%ED%99%98%EB%B6%88%20%28%EB%AF%B8%EA%B5%AD%20%EC%9B%8C%EC%8B%B1%ED%84%B4%20D.C.%29
[3] http://twitter.com/intent/tweet?url=http%3A%2F%2Fwww.sdi.re.kr%2Fnode%2F58909&text=%EC%A7%80%ED%95%98%EC%B2%A0%C2%B7%EB%B2%84%EC%8A%A4%20%EC%9A%B4%ED%96%89%EC%A7%80%EC%97%B0%2015%EB%B6%84%20%EC%9D%B4%EC%83%81%EB%95%90%20%EC%9A%94%EA%B8%88%ED%99%98%EB%B6%88%20%28%EB%AF%B8%EA%B5%AD%20%EC%9B%8C%EC%8B%B1%ED%84%B4%20D.C.%29
[4] https://www.washingtonpost.com/local/trafficandcommuting/in-unprecedented-move-metro-seeks-to-provide-refunds-for-trips-delayed-15-minutes-of-more/2018/01/07/a83fb1bc-f3c2-11e7-beb6-c8d48830c54d_story.html?utm_term=.96c8405fd54b
[5] https://wtop.com/tracking-metro-24-7/2018/01/metro-board-set-to-approve-refund-policy-for-train-delays
[6] mailto:kim523@uwindsor.ca
[7] http://www.sdi.re.kr/world_trends